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에 가보면
방문시 안전한 국가와 그렇지 않은 국가가 실시간으로 갱신됩니다.
물론, 아프가니스탄도 경보단계 3단계에 있었습니다. (지금은 4단계입니다)

이런 팔푼이 바보들
이런 나라를 "의료봉사"를 한답시고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목사"라는 종족이 그들을 보냈다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목적이야 당연히 "전도"이구요.
아니면, 그 팔푼이 바보들이 지들끼지 모여서 목숨이 몇 개라도 모자랄 사지로 들어갔을까요?
자꾸 의료봉사하러 갔다고 사기치고 있는데, 십계명에도 나와있습니다. 사기치지 말라고.
※ 위험국가 여행 규제법안 행정편의적 발상 아닌가와 같은 기고문을 읽어보면 누가 이들을 사지로 몰고갔냐는 것이 더더욱 명확해집니다.
이슬람국가를 선교한다고?
예수쟁이 여러분은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시죠.
※ 예수쟁이 : 일부 개신교 또라이들입니다. 천주교나 온건파 개신교 신자는 아닙니다.
어느 비 이슬람교 국가(미국이든, 일본이든, 호주든...)에서 이슬람교 신자 몇 명이 당신들 교회에 들어와서 이슬람교로 개종시킨답시고 의료봉사 따위를 한다고 합시다.
당신들... 그냥 놔둡니까?

아니죠? 난리가 나죠? 사탄이니, 악마니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그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더구나, 아프가니스탄 반군은 탈레반(학생)입니다. 원론주의로 유명한 사람들입니다.
이들에겐 당신들이 "자극"하는 것으로밖에 안 봅니다.
더군다나, 우리 나라도 공병 및 의료 부대가 파견되어 있는데, 땡잡았다고 하겠죠.
결과적으로 보면 당신네들 삽질해서 죽는 것은 내 알바 아니오만(죽으면 천국간다고 사기쳐서 계속 등을 밀겠지?) 나라의 정책이 당신들 손에 달려있다는 것은 정말 불만이오. 게다가 당신들 구출(선교로부터의 구출?)하는데 드는 제반 사회비용까지 몽땅 내가 낸 세금으로 처리된다는 거 짜증이오. 십일조로 꼴아박은 돈은 어디다 쓰는 거요?
제발, 정신 좀 차리시오들.
어디, 당신들 정신 못차리는 짓꺼리가 한 두번입니까?
매번 대선/총선때만 되면 자기 종교 믿는 사람 찍어달라고 설치지 않습니까?
누군가는 자기가 시장하면서 자기 시를 봉헌하겠단 사람도 있습디다.
사우디 같은 극단적인 종교국가에 꼭 미친척 하고 성경책 반입하지 않나요?
요새는 천주교도 이단이라고 땍땍거리고 다니는 것 같더군요. 당신들만 성경대로 산다고 생각하던데, 애석하게도, 성경엔 목사도, 전도사도 없고, 신도를 사지로 몰고 가라는 내용도 없습니다.
부록으로 여러분께서 저지르신 일들을 정리해놓은 것을 보여드리죠. 그럼...
- 2007년 3월 분당 샘물교회 총 3회이상의 봉사활동&선교활동 명목으로 아프가니스탄행 계획세움
- 외교부에서 아프가니스탄행에 대한 샘물교회에 우려와 경고
(준전쟁지역 / 위험 3등급 경고) → 하지만 무시 계획대로 이행할 예정이라 밝힘
- 첫번째 비행티켓을 강제취소
→ 샘물교회에서는 강제취소에 대한 분노로 나라를 상대로 소송까지 걸겠다고 나섰음
- 결국 두번째 티켓은 취소 못하고 경고만 발행
- 출국, 서남아시아 다른 나라 3개국을 돌아서 아프카니스탄 입성
- 출국 사실을 안 외교부는 전용비행기를 보내 돌아오길 간곡히 부탁함
→ 물론, 거부
- 외교부 또 다시 경고
- 샘물교회측 유서까지 미리 남길테니 걱정말라 외교부 간섭에 대한 불쾌 표시
- 결국 아프가니스탄 저항세력 탈레반에 포획됨
- 탈레반의 아마디 "독일 및 한국 20여명 포획중 AP통신에 알림"
- 독일 사실여부 알 수 없다. 결정 보류
- 독일인 1명 피살, 나머지 위협중 또는 2명 피살 (명확하지 않음)
- 샘물교회측 정식성명을 통해 이같은 상황은 정부의 안일한 대응때문이라며 무능한 정부 비판..
- 한국측의 협상에 적극적이라며 24시간 연장
- 탈레반 측의 포로와 한국인 포로를 1:1 교환하자고 제의 22일 오후 11시 30분까지 수락안될시 살해하겠다고 통보
그래놓고는 그 더러운 입으로 주님이 어쩌고저쩌고하면서 책임이 없다고 도망다니겠지?
게다가... 연말 대선인데, 안 봐도 비디오요.
당신들이 지지하는 어느 후보 지지하면서 이걸로 현정부나 현정부 지지세력 몰아붙이려고 하겠지?
참회하시오들. 엉뚱한 사람들보고 참회하란 소리 하지 말고, 당신들부터 참회하시오.
p.s. 왜 안 나오냐 했더니 드디어 나왔습니다
- 아프가니스탄 피랍사건에서 광분한 파시즘을 보다! : 반기독교=파시즘?
- 아프가니스탄 한국인 피랍은 미국과 노무현 정부 탓이다! : 노무현 탓 왜 안 나오나 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