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28일 토요일

개고기... 어떻게들 생각하시는지?

인간이 인간을 잡아먹지 않고, 다른 동물/식물을 먹는 것은 뭘 먹든지 개인의 자유입니다.
그런데, 왜 굳이 개만 보호해야 된다고 하는지...

EBS에서 방송한 토론 프로의 캡쳐사진입니다.

즐겁게들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5개:

  1. 개고기논란 쩝.

    그녀가 주장하고자 하는것이 무엇인지를 모르겠군요.

    우리나라가 야생동물 을 잡지못하도록 한것은 종의보호때문입니다.

    또한 소또한 우리와 너무나 친숙한 동물이며 농경사회때 우리에게 헌신하며 우리와 함께 해왔던 동물입니다.

    개고기를 먹고 안먹고는 개개인의 자유이며 이것을 남이 먹지말라고 할 권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미 우리나라에는 소와 돼지처럼 보편화된 음식이고 또한 그의 효능은 이미 무수하게 증명이 되었던걸로 압니다.

    그녀의 어이없는 논리 심히 안습입니다.

    좀더 공부하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2. @바람아래에서. - 2007/07/28 08:25
    사실... 논리라는 것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그것도 논리라고 받아들여주고 대화해주니까

    논리로 보일 뿐이죠. ^^;;;

    답글삭제
  3. 사실 논란이라고 할 것도 없는 부분이죠. 개빠의 논리가 워낙 부실하다보니...

    답글삭제
  4. 감히 진중권한테 논리적 무장도 없이 덤비다니ㅋㅋㅋ

    답글삭제
  5. 전혀 앞뒤 안맞고 그냥 자기 주장이 이러니깐 이래야 한다라는 아주 원초적이고 기초적인 토론 자세군요~~ ㅋㅋ

    상대방을 설득 할려면 그런 감정에 호소하는 것보단 논리적으로 상대를 제압해야지 ㅎㅎ 이런 저런 말을 횡설수설하다니 ~ 보기 안타깝습니다~~그리고 각 사회마다 터부시 되는 것들이 있기때문에 꼭 우리가 다른 시각의 문화의 말들을 들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네요...가장 대표적인 것이 쇠고기 ,돼지 고기인데 우리는 먹지만 힌두교,이슬람 사회에서는 먹지 않잖아요...그리고 만약 그 나라들이 미국이나 프랑스 영국같은 영향력이 있었다면 우린 쇠고기,돼지 고기는 구경도 모하고 개고기만 줄기차게 먹어야 할지도 모르지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