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12일 금요일

린이 공주와 눈놀이 ㄱㄱㅆ~

눈이 내리는데...
회사는 오늘부터 휴일이고, 마눌님은 출근하시고, 짱이는 어린이집 가고... 린이 공주와 함께 아침부터 눈놀이하러 ㄱㄱㅆ.

막상 나가보니 폭설은 아니라 마구마구 쌓일 정도는 아니었고, 조금 놀 정도의 수준이었다.
처음엔 눈싸움을 살짝 하면서 시작...

일단 폼을 좀 잡는 린이 공주


갑자기 영화 [러브 스토리]의 눈밭 자빠지기 신공 시전!


아주 잠시 눈싸움을 한 뒤, 둘이서 눈사람을 만들기로 결정.

내가 만든 눈사람 몸통. 장갑이 없어 추워서 대충대충...


정성이 들어간 린이 공주의 눈사람 머리통


합체!


나무가지를 활용 정상적인 눈사람으로 변신!


눈사람을 귀엽게 안고 있는 린이 공주... ^^


적절히 놀고 나서 들어가면서 마무리 샷...


역시 겨울은 눈이 와야 제맛!

댓글 5개:

  1. 불룬라이브님!

    저 QAOS minerva입니다...



    음... 블룬라이브님이 유부당원이셨군요.... 음....음....음....음 (????)

    저는 그동안 솔로당원이신줄 알았어요.... 음....음....음....음 (????)

    그것은 아마도....

    "QAOS에서 bluenlive님이 솔로로 행세(??)를 하셨기 때문"에 제가

    그렇게 인식하게 된거 같아요 -_- ㅋㅋㅋ

    알고보니 애기가 둘이나 달린 유부당원 ㅜ.ㅜ 속았어 속았어 속았어 ㅜ.ㅜ



    앞으로 조심하셔야 할거에요... 몰래(?) 총각행세를 하시거나 여자 연예인

    걸그룹, 또는 야시시한 사진보고 침흘린시면 증거 잡아서 이곳에 공개(?)

    하겠습니다! 그럼 마나님께서도 눈치 채시겠죠 ???

    일단 한번 약점만 잡히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와는 소속 당이 다른 분이셨군요... 저는 솔로당,총각당인데...

    이거 당이 달라요. 당파 싸움하기 싫어요. 앞으로 불룬라이브님과

    거리를(?) 두어야 겠어요... 앞으로 저 아는채(??) 하지 마세요 ㅋㅋㅋ

    유부당원과는 친하게 지내고 싶은 생각 없어요. 거리를 둘거에요 ㅎㅎ



    그건 그렇고....

    음....음....음..... 세린이라.... 귀엽군요... 좋으시겠어요...

    다예하고 나이가 같은가 보군요.

    근데 어제가 생일이었나 보군요 ???

    진작에 알았으면 작은 선물이라도 해줄수 있었는데...



    아무튼...

    귀여운 딸내미하고 재미있게 노시고요... 명절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저는 바빠서 이만 갑니다... 실례...



    ...

    답글삭제
  2. @babo - 2010/02/12 14:34
    ㅎㅎ 고맙습니다.

    그런데, 한 1년 넘게 QAOS에서 제 프로필 사진이 아이들 사진이었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3. @babo - 2010/02/12 14:34
    발음을 잘해야지 잘못하면 불륜라이브님이 되겠군요.

    답글삭제
  4. @babo - 2010/02/12 14:34
    페니웨이// 이미 1년쯤 전에 QAOS에서 꽤 유행했던 개그(?)입니다. 헐~

    답글삭제
  5. 어찌된 일인지... QAOSian 의 별명은... 조금 유별난 데가 있군요. ^^a

    babo에... 미친놈...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