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사무실 일이 좀 바빴지만, 다행히 점심시간에 김연아 선수가 경기를 하는 덕분에 온라인으로 경기를 볼 수 있었다.
아사다 마오 선수가 한번의 실수 없이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73.7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은 덕에 좀 긴장하며 경기를 봤는데, 우리의 연아짱은 ㅎㄷㄷ한 실력을 보여주고 78.50점으로 세계신기록을 세워버렸다.
무려 뉴욕 타임즈에서도 그녀의 연기에 대한 기사가 나올 정도로 그녀는 세계적인 스타인 것이다!!
정말 연아짱... "님 좀 짱이신 듯"인 것이다!!!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007 영화의 주제곡 메들리로 이런 넘사벽 급 결과를 보여주어 더욱 기분이 좋다... 핫핫.
경기를 보면서 이리저리 느낀 단상들을 정리했다.
- 본드걸이라고들 표현하는데, 그녀의 연기는 "본드"지 결코 본드걸이 아님.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의 모습은 여자 본드 즉, "본드"걸인 거임! - 이 전에도 007 테마를 사용한 피겨 선수들이 좀 있었음.
※ 상세한 내역은 해맑은아찌님의 블로그 해맑은아찌수다방 확인 - 해설가가 007 Original Sound Track이라고 얘기하는데, 절대로 OST가 아님.
삽입곡을 편곡한 것을 OST라고 부르면, 내가 부르는 <From Russia With Love>도 OST인 거임! - 이 정도면 차기 007 영화에서 카메오로 출연하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음.
- 피겨 선수가 본드걸을 맡은 적이 있었음.
[유어아이즈온리]에서 비비 역을 맡은 린 홀리 존슨은 1974년 전미 피겨 선수권대회 2위 출신임.
이 영화에서 그녀는 본드를 꼬시려다 실패하는 스케이트 선수 역을 맡았음. (연아짱은 그럼 안 됨!)연아짱은 이럼 안 되는 거임!!
오늘 경기의 동영상은 저작권 문제로 구할 수 없고, 2월 21일에 있었던 공식 연습 비디오를 유튜브에서 찾았다.
아쉬운대로 즐감들 하시기 바란다.
그리고... 연아양... 부디 26일 프리스케이팅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여주기 바랍니다.
정말 대단하긴 하더군요.
답글삭제아사다 마오도 그렇게 잘 했다는데 그걸 가뿐하게 밟고 세계기록이라니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기사마다 음악 이야기가 나오는 걸 보면서 저도 영화 깜짝 출연을 생각했었는데... ^^
내일도 좋은 경기 보여주길 바랍니다.
아무튼 연아는 독해요~ ㅋㅋ
답글삭제이번에 금을 못땄으면 태환이 처럼 됐을텐데 말이죠.
이번 금을 통해서 진정한 여왕으로 성장한듯 합니다.
그런데도 김년아라니 불쌍해라 쯧 안티카페는 왜생기는건지...?
답글삭제궁금한건 이 댓글창은 뭡니까? 될수있으면 좀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넘 멋져서요 그림넣고 아이콘 쉽게넣고(티스토리가 되게)
@terminee - 2010/02/25 09:39
답글삭제정말로 대단하죠? 금욜도 홧팅!
@구차니 - 2010/02/25 10:33
답글삭제독하다니요... 헐...
하긴, 집에 100억원 쯤 있는 사람이 돈 벌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건 독한 거겠죠?
trackback from: 김연아 金에 울려퍼진 원더걸스 '노바디'
답글삭제김연아의 금메달 신기록 경기가 끝난 직후 미국에서 활약중인 원더걸스의 노래 '노바디'가 울려 퍼져 눈길을 끌었다. 26일 캐나다 퍼시픽 콜리세움에서 열린 프리스케이팅 경기에서 김연아 선수는 150.06점(기술점수78.30 프로그램 구성점수 71.76)을 얻어 쇼트프로그램(78.50점)을 합쳐 총점 228.50점을 얻으며 금메달의 영예를 안았다. 경기 직후 시상식을 앞둔 순간 경기장에는 원더걸스의 히트곡 '노바디'가 흘러나왔다. 중계하던 SBS 배기완..
trackback from: 헐..김연아 자비 출전?? 빙상협회에 상금의 30% 세금! 황당하네요..~
답글삭제이 말은 사실인가요?? 한국빙상협회, 글구 나라에서 해주는 건 없나요??
trackback from: 김연아 금 박탈이라는 일본의 억지 주장
답글삭제동계 올림픽이 끝나고 금메달 1개도 못따서 세계적으로 개망신을 당한 일본은 연일 "김연아 트집잡기"를하며 이제는 금메달 박탈이라는 어이없는 상황까지 제기하고 있어 또 한번 세계적으로 개망신을 당하려고 하는 것 같다. 위에 기사는 일본의 한 인터넷 언론사가 김연아가 경기를 치르면서 사실상 간접 광고를 해 올림픽헌장 51조를 위반했다는 억지 주장을 펼치고 있다. 올림픽 헌장 51조는 광고와 선전에 대한 제반 사항이다. 위에 사진에 김연아가 착용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