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4일 토요일

Ti-Cumulus 엔터-튤립9 버전 공개

Cumulus for TiStory 공개에서 공개한 Ti-Cumulus는 디자인은 예쁘지만, 설치형 블로그에서 사용하려면 용량의 압박이 큽니다.

그런데, 공개 글꼴인 엔터-튤립9 폰트를 이용해서 tagcloud.swf 파일을 만들자 104KB의 용량으로 만들어지더군요.
(참고로, 영문 글꼴만 들어있는 원본은 34KB이고, 안티 알리아싱이 적용되지 않은 한글 버전은 7KB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이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은 물론 Cumulus for TiStory 공개과 동일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9개:

  1. trackback from: 새로운 프로젝트-Blogger's Survival "不老高手"
    오늘 "온라인 오프라인에 접속하다" 마지막 스터디 모임을 쫑 내면서 역시 필진들과 큰 사고를 쳤다. "2009년 블로그로 살아남다" 책의 출판기념회를 하기 전에 두번째 책을 기획했던 것 처럼... 사실,,,저번주 브이코아 "블로그 기반 출판2.0 프로젝트로 본 협업과 집단지성 마케팅적 비전" 이라는 강의를 진행 후 뒷 시간에 아이디어들이 나와서 이런 기획을 할 수 있는 씨앗이 된 사실,,,^^ 블로그 기초 서적이 없어요. 그들을 위한 책을 저번 책..

    답글삭제
  2. 웬지 모를 악마의 떡복기의 압박이 심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3. @구차니 - 2009/04/04 11:55
    테스트 용으로 만든 xml인데, 한글이 되는 걸 보려고 간단하게 하나만 쓴 겁니다.

    마침 티비에 "악마의 떡볶이"가 나오길래... 쿨럭.

    답글삭제
  4. 이거 이미지보다 실제 적용했을 때가 훨씬 예쁘네요.

    여전히 용량이 압박이라 일단 꺼놓긴 했는데 swf만 다른곳에 올려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참에 텍큐 플러그인 하나 만들어보심이...-_-

    답글삭제
  5. @okto - 2009/04/04 14:46
    용량의 압박은 티스톨을 이용하시라능~

    글구 텍큐 플러그인은 이미 있다능~

    답글삭제
  6. js를 열어보고 예전 교수님이 하신말이 생각나더군요 ㅋㅋㅋㅋ



    회사가서 프로그램 짤때 라인 수 가지고 테클거는 사람 있으면 one line으로 쭉 붙여서 만들어 버리면 된다고 했던....



    그런 휼륭한 코드를 여기서 보게 되다니 ㅎㅎㅎ

    답글삭제
  7. @JAFO - 2009/04/05 11:17
    요즘 회사에서 LOC(Line Of Code)가 많이 얘기되던데...

    답답합니다. 정말로요.

    답글삭제
  8. 블로거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집단지성과 협업으로 농어촌 블로거 들을 지원하는

    하루만에 모여 책쓰기 프로젝트를 합니다.

    좋은 블로거분들과 함께 했으면 합니다.^^



    http://blog.blogos.kr/17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



    BBCode 에 이어 Ti-Cumulus 도 적용했습니다.



    곧, Syntax Highlighter 2.0 도...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