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8일 수요일

블로그코리아. 사람 놀리냐?

블코의 사람 놀리기#1. 공개 또는 발행?

오늘 블로그코리아에 등록된 정보를 보니 아이디, 블로그 주소가 죄다 옛날 거였다.
일단 블로그 주소를 업데이트 하는데, 인증이 안 된다.

인증 페이지엔 인증 포스트를 공개 또는 발행하라고 되어있는데, 반드시 발행해야 인증이 되더라.
아마도 rss에서 글을 읽어오는 것 같은데, 공개만으론 rss에 글이 안 올라간다!


블코의 사람 놀리기#2. 아이디 변경이 그렇게도 싫으냐?

아이디를 바꾸려고 고객센터에서 아이디 변경 신청을 했다.
그런데, 인증메일이 안 오더라... 덕분에 로그인 불가...

할 수 없이 고객지원 메뉴에서 질문으로 올리려는데... 질문 올리기 버튼이 없다!
문의한 내용은 담당자가 24시간 이내에 답변해준다는데, 문의를 할 수가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그저 질문을 하고 싶었을 뿐인 거다!


이게 우끼고 자빠라진 건 FireFox에서만 이 따위로 나온다는 거다.
내가 굳이 이거 할라고 IE 따위를 써야 된다는 거냐!!!

그만 좀 놀려라. 피곤하다!

댓글 13개:

  1. 저도 불과 한달전에 블로그 정보 변경할때 경험했던 내용이네요.

    좀 어이가 없던 경험이였죠. ^^;



    화는 가라앉히시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

    답글삭제
  2. ㅋㅋ IE만 질문하세요~ FF는 취소 하시구요 인가요

    답글삭제
  3. @필넷 - 2009/10/28 08:35
    언젠간 수정하겠죠? 언젠간...

    답글삭제
  4. @구차니 - 2009/10/28 09:57
    왜 FF를 무시하냐능~ ㅠ.ㅠ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FireFox의 갈길은 아직 멀다(부제 : 우리나라도 웹표준 따라주세요!)
    내가 사용하는 홀씨의 홈페이지에 지도 업데이트를 위해 로그인을 하는데 파이어폭스로 했더니 저런 만행을 저지른다. 님, 안녕하세요! 어라라 이거 초딩체로 바뀐건가? 하고 순간 흠칫하다가 IE로 접속하니 제대로 나온다.. OTL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간만에 옥션을 사용했는데.. 파폭은 안되네?
    노트북 어댑터가 장렬히 전사를 하는 바람에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을 하였는데.. 간만에 지를려고 봤더니.. 습관대로 파이어폭스에서 결제하려고 보니 공인인증서로 인해서 결제 불가 그래서 IE로 하고 언제 오려나~ 목을 빼고 기다리다가 배송확인은 되겠지? 하고 확인을 해봤더니.. 내부 프레임이 출력이 안되서 사용불가. 옥션도 MS 후렌들리군..

    답글삭제
  7. 회원님 안녕하세요. 블로그코리아 관리자 입니다.



    우선 지적 주신 부분은 현재 저희 개발자가 내용을 컴토중인 문제로..

    시간이 다소 걸릴 것 같다는 전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먼저 댓글로 문의 내용을 확인했음을 알려드리며..

    내용 확인이 되는대로 다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FF에서 고객센터 이용에 문제가 생긴 경우는 미처 저희가 파악하지

    못했던 버그였는데 이렇게 확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증메일 문제가 확인되는 대로 최대한 빨리 고쳐서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하도록 처리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심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 @blogkorea - 2009/10/28 14:39
    회원님 안녕하세요. 블로그코리아 관리자 입니다.



    말씀하신 인증메일 관련하여 인증 체킹하는 로직에 기술적인 오류가 있었다고 합니다.



    해당 케이스가 일반적인 상황에서 발생하는 오류가 아니라 내부적으로 바로 대응을하지 못했습니다.



    일단, 해당 문제의 로직을 수정하여 정상적으로 처리가 가능하니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번 아이디 변경하기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메일이 발송이 되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한번 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9. @blogkorea - 2009/10/28 14:39
    1. 이런 기본적인 문제를 '미처 파악하지 못했다'는건 이해가 되지 않는군요.



    2. 일반적으로 발생하지 않는 경우란 얘기 역시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동작 확인을 하지도 않은 기능을 서비스하고 있는 겁니다.



    열심히 한다는 건 알겠는데 당연한 부분을 놓치고 있으니 어이가 없습니다.

    답글삭제
  10. 블코님이 당황하셨나보네요.ㅡ.ㅡ.. 컴토라니...;;



    그리고..불여우 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 아직도 모르고 있었다는건.ㅡ.ㅡ... 아니지요........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ㅡ.ㅡa; 보내고 있긴 있을껀데.ㅡ.ㅡa;;

    아닌가.;

    답글삭제
  11. @사진우주 - 2009/10/29 21:31
    하나씩 하나씩 수정되어 가겠죠? ^^;

    답글삭제
  12. 이런 일이 있었군요. ㅡ.ㅡ;;

    요즘 메타블로그에 가는 일이 점점더 줄어드는데요.

    블로그와는 가장 친한 서비스라는 점에서 전문 블로그메타들이 좀더 혁신적이고, 좀더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추.

    어제, 아니 벌써 그제군요.

    저도 참 반가왔습니다.

    좋은 글이 참 많네요.. : )

    답글삭제
  13. @민노씨 - 2009/10/31 03:05
    점점 노력하는 가운데 발전해가겠지만, 너무 기본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쩝...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