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매우 그럴싸한데요? ㅋ저렇게 정말 만들어서 팔아도 돈되겠어요 ㅋㅋㅋ
조작화면이 정말 사실적이군요. 하마터면 속을 뻔 했어요.
아...웃기네요 ㅋㅋㅋㅋ
@구차니 - 2010/05/16 22:21언제나 혼을 담은 구라는 그럴싸... ㅎㅎ
@이정일 - 2010/05/16 22:40정말 그럴싸하죠?
@댕글댕글파파 - 2010/05/17 00:20ㅎㅎ
저거 돌리려면 84년도 컴퓨터 용량으로는 택도 없겠네요...
저 정도 만들더라도... 제작 언어가 어셈이나 기계어일 테니... 실제 메모리 사용량은 얼마 안 될 듯이 보이네요.(뭐, 어차피 '그럴싸한 구라'이지만요.)
@천용희 - 2010/05/17 10:19아래 SALM 님의 답글에도 있듯이, 당시엔 기계어로 게임을 만들었기 때문에 가능할지도 모릅니다만...모든 것은 구라라서... ㅎㅎㅎ
@류청파(koc/SALM) - 2010/05/17 12:25그런데, 저 정도의 준 실시간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당시 게임들은 총알의 갯수도 제한할 정도로 열악한 환경이었으니...(페이크를 놓고 웬 고민?)
재밌네요 .. ㅎㅎ 옛날 너구리나 슈퍼마리오가 생각 난다는 .. 일단 게임년도 보다 스타이전에 워크래프트가 먼저라는ㅎㅎ
@마장군 - 2010/05/17 22:38그렇군요. 워2의 8비트 버전도 나오면 재미있겠네요. ㅎㅎ
그 때 정말 만들었다면 턴제로 만들어야 했을지도... 크크어쨌거나 정말 그럴싸하네요. ^^
ㅋㅋ 매우 그럴싸한데요? ㅋ
답글삭제저렇게 정말 만들어서 팔아도 돈되겠어요 ㅋㅋㅋ
조작화면이 정말 사실적이군요. 하마터면 속을 뻔 했어요.
답글삭제아...웃기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구차니 - 2010/05/16 22:21
답글삭제언제나 혼을 담은 구라는 그럴싸... ㅎㅎ
@이정일 - 2010/05/16 22:40
답글삭제정말 그럴싸하죠?
@댕글댕글파파 - 2010/05/17 00:20
답글삭제ㅎㅎ
저거 돌리려면 84년도 컴퓨터 용량으로는 택도 없겠네요...
답글삭제저 정도 만들더라도... 제작 언어가 어셈이나 기계어일 테니... 실제 메모리 사용량은 얼마 안 될 듯이 보이네요.
답글삭제(뭐, 어차피 '그럴싸한 구라'이지만요.)
@천용희 - 2010/05/17 10:19
답글삭제아래 SALM 님의 답글에도 있듯이, 당시엔 기계어로 게임을 만들었기 때문에 가능할지도 모릅니다만...
모든 것은 구라라서... ㅎㅎㅎ
@류청파(koc/SALM) - 2010/05/17 12:25
답글삭제그런데, 저 정도의 준 실시간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
당시 게임들은 총알의 갯수도 제한할 정도로 열악한 환경이었으니...
(페이크를 놓고 웬 고민?)
재밌네요 .. ㅎㅎ 옛날 너구리나 슈퍼마리오가 생각 난다는 .. 일단 게임년도 보다 스타이전에 워크래프트가 먼저라는ㅎㅎ
답글삭제@마장군 - 2010/05/17 22:38
답글삭제그렇군요. 워2의 8비트 버전도 나오면 재미있겠네요. ㅎㅎ
그 때 정말 만들었다면 턴제로 만들어야 했을지도... 크크
답글삭제어쨌거나 정말 그럴싸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