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겨우 1년 지났을 뿐인데 레드링이 떴다.
레드링 3개... ㄷㄷㄷ
문제는... 이걸 집에서 게임기로는 주로 활용하진 않았다는 거다.
DVD 플레이어로 주로 사용했기 때문에 그닥 자주 켜지도 않았는데, 딸랑 1년 지났다고 레드링이 뜨다니...
항간에 말이 많았던 엑박 360의 내구성 문제가 생각보다도 훨씬 심각한 수준이란 생각이 든다.
일단 A/S를 보낼 준비는 해뒀는데, 특이한 케이스 덕분에 1:1 교환은 안 되고, 본사로 돌아가 수리를 받아야 한단다.
구조적으로 생각해보면 이게 그리 고장날만한 부속도 없는 놈인데, 고장이 발생하다니...
하드웨어의 명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 치곤 뭔가 좀 부실하다...
[quote]하드웨어의 명가 마이크로소프트[/quote]
답글삭제하드웨어...라기보단 구체적으로 마우스의 명가-_-
@okto - 2009/11/21 14:37
답글삭제어허! 키보드도 엄연히 하드웨어라능!
그래도 애플처럼 1년 지났다고 아예 외면하거나 하지는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 애플은 워런티 끝나면 그냥 끝이죠- 뭐 그러니 서비스 연장 프로그램을 사라 라고 하지만 애플 서비스 부분은 좀 불만입니다-ㅎ 그에 비하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양반이죠-ㅎ
답글삭제@후레드군 - 2009/11/21 17:31
답글삭제물론입니다.
A/S 면에선 MS의 정책이 나쁘지 않습니다.
엑박 관련이라 한번 들어와봤습니다 ^^ 저도 엑박 유저에다가 두달전에 레드링 강림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레드링 개수에 따라 또 틀리는데 3개는 자주 접수되는 무슨 에러라고 하더라구요
저 에러는 3년 보장이랍니다. 수리 잘받으세요~
@참을인 - 2009/11/21 21:37
답글삭제고맙습니다. ^^;
레드링은 먼가요?
답글삭제4개가 다 들어 오면 글레이즈도 도넛을 무료로?(응?)
@구차니 - 2009/11/22 07:57
답글삭제하하하. 욕이 나오는군요. 하하하.
제친구도 이번이 두번째 레드링이었는데 첨에는 수리하더니 이번엔
답글삭제새것으로 교체해줬다고 하더군요..그나마 a.s에 정말 외면하지 않는 기업이라고 하니
다행이네요..
@마루. - 2009/11/26 12:41
답글삭제A/S 정책만으로 보면 MS가 애플보단 낫습니다. 쩝.
MS는 하드웨어만드는 회사도 아니고
답글삭제원래 소프트웨어 회사죠...
게다가...주력인 윈도우OS 자체도 문제가 많지만요...
레드링 문제는 언제쯤 해결될련지...
@흠 - 2010/07/04 23:02
답글삭제비꼬는 말이죠. MS 마우스는 쓸모가 좀 있는 모양이었다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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